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Posted by 박재욱


 저희가 사회적기업인 오르그닷과 협업(참조글: 오르그닷과 함께하는 윤리적 패션플랫폼 2.0 구축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오르그닷과 함께하는 윤리적 패션플랫폼 2.0 구축 프로젝트 이야기)을 한 후, 함께일하는재단측에서 연락을 주셔서 인터뷰를 한 적이 있었는데 그 기사가 이번 소식지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제가 한 얘기들이 주로 녹아 있지만 지면으로 받아 보니 손발이 오그라들 것 같네요. ^^; 별로 멋지게 말하진 않았는데, 예쁘게 잘 포장해 주신 것 같습니다. (기사상에서는 Value Creator라고 되어 있는데 s자가 빠진 오타입니다. 제가 생각해도 조직 이름이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ㅠ_ㅠ)


 함께일하는재단의 라현윤 과장님께서 편하게 대해 주시고 어색하지 않도록 분위기를 잘 이끌어주셔서 재미있게 인터뷰를 하고 왔던 기억이 나네요. 좋은 뜻에서 저희와 함께 협업을 수행했던 오르그닷과 부족한 저희의 이야기를 실을 수 있도록 지면을 할애해주신 함께일하는재단에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미래를 준비하는 Value Creators가 되겠습니다. 
 
P.S: 웹진 형식으로 발간된 소식지의 링크를 첨부합니다. 저희 이야기는 51, 52페이지에 있습니다. 저희의 이야기만 보시려면 아래의 파일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줄여서 Vcc ㅋㅋ (하드웨어에서 전기 입력입니다 ㅋㅋ)

  2.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 드립니다.
    VC님 모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

  3. 와 멋집니다!
    가끔 와서 보는데, 항상 좋은 글 감사드려요!

    • 아직 많이 부족한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실망하지 않도록 앞으로도 좋은 콘텐츠를 많이 만들어낼 수 있는 Value Creators가 되겠습니다. :)

  4. 오오... 꽁구츄레이숑... 입니다... (영어발음이...ㅜ.ㅜ)^^

    • PinkWink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 좋은 콘텐츠를 많이 보여드려야 하는데 요새 많이 바빠서 글을 많이 못 쓰고 있네요 ㅠ_ㅠ

  5. 축하드립니다.^^ 저희도 사회적 기업 모델에 대해 고심하고 있는데, 참고가 되겠네요.

    • 감사합니다. 오르그닷에서 좋은 기회를 주셔서 저희도 재미있는 경험을 한 것 같아요. 저희의 일이 참고가 된다면 정말 영광일 것 같습니다. ^^

  6. 와우~ 정말 멋지내요.
    항상 멋진글을 써 주시니 당연한 일이랄까요?^^

    • 하하~ 김군님 과찬이십니다. 앞으로 좀 더 좋은 글 쓸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네요. 김군님의 태국 사진들도 기대하겠습니다. :)